아우디-유카로오토모빌,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실습용 차량 기증

아우디-유카로오토모빌,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실습용 차량 기증

강경민 기자
입력 2019-11-21 10:43
수정 2019-11-21 10: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다자간 업무 협약이 체결된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학생들의 실습용 차량으로 아우디 차량을 기증했다.

차량 기증식은 지난 18일에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부산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과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상호 발전을 위해 업계 동향 및 아우디 서비스 기술력 정보 공유를 비롯해 아우디의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전문 테크니션을 테크니컬 트레이너 강사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교류를 통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또한 교육 과정 개발에 대한 자문 및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의 우수한 인재의 채용 기회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재학생의 현장 실습과 졸업생의 취업 연계에 적극 협력해 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부산 지역 발전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와는 2012년 산학 협력을 체결해 오랜 기간 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을 위한 실습용 차량을 기증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차량 기증을 통해 다양한 현장 실습 환경을 제공하고 추후 학생의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를 통해 부산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현재 부산, 경남 창원, 울산, 진주 제주지역에 6개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