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맞춤형 생활가전 ‘비스포크’ 가전의 미국 시장 출시를 확대한다. 올 1분기 ‘당신에게 맞는 냉장고를 디자인하라’는 콘셉트로 미국 시장에 비스포크 냉장고를 처음 선보인 삼성전자는 현지 인기를 반영해 신규 제품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 사진은 비스포크 냉장고가 설치된 주방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맞춤형 생활가전 ‘비스포크’ 가전의 미국 시장 출시를 확대한다. 올 1분기 ‘당신에게 맞는 냉장고를 디자인하라’는 콘셉트로 미국 시장에 비스포크 냉장고를 처음 선보인 삼성전자는 현지 인기를 반영해 신규 제품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 사진은 비스포크 냉장고가 설치된 주방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2021-12-3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