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코웨이는 전국 1000여개 영유아 교육기관과 ‘물쉼표’ 프로젝트의 첫걸음을 떼었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의 대표활동으로 육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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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쉼표 시간을 시작한 지 2개월이 지난 현재, 아이들은 조금씩 물과 친해져 가고 있으며 그 긍정적인 변화를 통해 깨끗한 물이 가진 힘과 코웨이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전국의 영유아들이 동참하고 있는 건강한 변화에 고객 여러분도 하루 8잔 깨끗한 물 마시기 습관을 통해 건강한 변화에서 비롯되는 기쁨을 함께 누리시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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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코웨이는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도약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업계 1위라는 기업 규모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4-11-19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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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