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초등부터 앞서가는 최상위 대입 전략’ 온라인 설명회 9월 9일 개최

엘리하이 ‘초등부터 앞서가는 최상위 대입 전략’ 온라인 설명회 9월 9일 개최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8-13 11:02
수정 2021-08-13 11: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초등인강 엘리하이가 오는 9월 9일 오후 8시 온라인 생방송으로, 입시준비 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리하이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전 학년 전 과목 학교공부 콘텐츠는 물론 ‘영재특목반’을 운영하며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서가기 위한 초등학습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중등 엠베스트와 초등 엘리하이는 업계최고의 내신 및 합격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며 “특히 2021학년도에는 영재교육원 608명, 영재/과학고 424명, 외/국/자사고 768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업계 최다*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2021 특목/자사고 및 영재교육원 합격자 수를 공개한 초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기준)

특히 엘리하이 영재교육원 합격생 3명 중 1명이 ‘대학부설 영재교육원’에 합격했다. 대학부설 영재교육원은 영재교육 대상자 중에서도 오직 13%만 진학할 수 있다. 선발 인원이 적고, 입학전형 역시 까다롭다.

엘리하이의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초등부터 앞서가는 최상위 대학 입시준비 전략’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코로나19라는 변수와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 정책에 새로운 대비법과 전략을 제시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강연은 엘리하이&엠베스트 입시전략 ‘김창식 수석연구원’과 ‘정필원 책임연구원’이 맡았다. 1부는 급변하는 교육 환경과 최상위권 대입 변화를 바탕으로 초등학생들의 입시 전망 및 대비법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영재교육원의 의미를 짚어보고, 2022학년도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모집요강 분석 및 합격 전략을 살펴볼 예정이다. 3부는 입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Q&A 시간이 준비돼 있다.

현재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사전신청 및 사전질문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을 한 전원에게 제공되는 입시전략집은 설명회가 종료된 후 유료로 별도 판매된다.

엘리하이 ‘초등부터 앞서가는 최상위 대학 입시준비 전략’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9월 9일 오후 8시에 홈페이지와 모바일, 프라임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교육과 입시 전문가의 노하우와 유익한 정보를 얻을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사전등록 및 본방사수 특별혜택도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신청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