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서 20대 여성 숨진 채 발견…현장에 있던 만취남성 체포

고양서 20대 여성 숨진 채 발견…현장에 있던 만취남성 체포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2-03-07 11:17
수정 2022-03-07 1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경기 고양시의 한 오피스텔에서 2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돼 현장에 함께 있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7일 경기 고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10시 35분쯤 20대 여성 A씨의 가족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A씨의 주거지인 고양시 덕양구의 한 오피스텔로 출동해 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가 숨져있는 A씨를 발견했다.

현장에는 만취한 상태의 20대 남성 B씨가 함께 있었다. 경찰은 B씨를 살인 혐의로 긴급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B씨는 경찰조사에서 “A씨와 연인 관계이며, 함께 술을 마시다 다툼 끝에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와 B씨의) 관계나 범행 동기 등에 대해서는 간단한 조사만 진행된 상황이라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A씨의 부검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경위를 조사 중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