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비밀 결혼 누구와 했나 “안문숙은…” 충격 근황

김범수 비밀 결혼 누구와 했나 “안문숙은…” 충격 근황

장은석 기자
입력 2015-12-08 14:27
수정 2015-12-08 15: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비밀 결혼 전 김범수와 안문숙, JTBC 화면 캡쳐
비밀 결혼 전 김범수와 안문숙, JTBC 화면 캡쳐
김범수 비밀 결혼 전 아나운서, 결혼 깜짝 발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범수(47)씨가 전직 큐레이터 출신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8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씨는 최근 양측 친인척만 모시고 조촐한 비공개 예식으로 비밀리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김씨는 결혼 사실을 최측근에만 알리며 조심스러워 했고 최근 진행된 O tvN ‘비밀독서단’ 녹화에서 결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비밀 결혼 사실을 고백했다.

‘비밀독서단’은 매주 한가지 주제를 선정해 책을 추천하고 출연진들의 이야기를 펼치는 북 토크쇼다. 현재 김씨를 비롯해 정찬우, 데프콘, 예지원, 조승연 작가, 신기주 에디터 등이 출연하고 있다.

김씨의 비밀 결혼 깜짝 발표는 이날 오후 4시와 8시에 방송되는 ‘결혼할까 말까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한 해결 책’을 주제로 한 ‘비밀독서단’ 13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김씨는 열애 시기가 가상 결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JTBC ‘님과 함께2’의 촬영 시기와 겹치는 것이 아닌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씨는 지난 10월까지 방송인 안문숙씨와 함께 이 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김씨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재미있는 TV천국’, ‘접속 무비월드’ 등을 진행하다 2004년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