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줄게요” 정우성?…비연예인 여성 DM 유출

“번호 줄게요” 정우성?…비연예인 여성 DM 유출

권윤희 기자
권윤희 기자
입력 2024-11-26 21:12
수정 2024-11-26 22: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배우 정우성과 모델 문가비. 연합뉴스, 문가비 인스타그램
배우 정우성과 모델 문가비. 연합뉴스, 문가비 인스타그램


배우 정우성(51)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비연예인 여성과 따로 메시지를 주고받았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우성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tojws) 운영자와 여성 A씨가 나눈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이 공개됐다.

정우성 계정 운영자는 A씨에게 “멋진 직업”이라는 메시지를 처음 보냈고, A씨는 “정우성님, 해킹 당한 건 아니죠?”라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정우성 계정 운영자는 “우연히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고 작업을 즐기고 잘하는 분 같아서 참다가 인사한 거예요”라고 밝혔다.

이후 정우성 계정 운영자는 사흘에 걸쳐 A씨와 꾸준히 대화를 시도했다.

그는 “촬영하러 이동 중”이라며 풍경 사진을 전송하는가 하면, “제작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CG(컴퓨터 그래픽) 컨펌(확인)이 있어서 일산에 가느라 일어났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정우성은 2021년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제작자로 참여한 바 있다.

급기야 정우성 계정 운영자는 “혹시 (전화)번호 알려줘도 될까요?”라며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인사해요”라고 제안했다.

해당 계정을 정우성이 직접 운영해왔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정우성이 비연예인 여성에게 접근한 것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개인 간의 SNS 교류에 대해서는 배우 사생활의 영역이라 확인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미지 확대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정우성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tojws) 운영자와 여성 A씨가 나눈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정우성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tojws) 운영자와 여성 A씨가 나눈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


최근 정우성은 모델 문가비(35)와의 사이에서 혼외자를 얻었다. 지난해 6월 임신한 문가비는 올해 3월 출산했다.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나, 교제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24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문가비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친자가 맞다”며 “양육 방식은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다. 아버지로서 아이에게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다만 “두 사람이 결혼하는 건 아니다”라며 “문가비와 교제 여부 등 사생활 관련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혼외자 출산 이후 정우성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우성이 또 다른 비연예인 여성 B씨와 찍은 사진이 퍼졌고, 한 매체는 정우성이 비연예인 여성과 1년 넘게 교제하며 배우 이정재·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 커플과 더블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