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잠수함 호텔, 이틀 자면 아파트값 “직원 월급은?”

초호화 잠수함 호텔, 이틀 자면 아파트값 “직원 월급은?”

입력 2014-02-18 00:00
업데이트 2014-02-18 16: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초호화 잠수함 호텔
초호화 잠수함 호텔
초호화 잠수함 호텔, 이틀 자면 아파트값 “직원 월급은?”

’초호화 잠수함 호텔’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초호화 잠수함 호텔’이라는 글과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대형 잠수함 안에 고급 호텔 시설이 갖춰져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영국의 한 회사가 억만장자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관광 상품이다. 회사는 카리브해에서 완벽하고 낭만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고 홍보 하고 있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2박이 기본이며, 1인당 하루 숙박비가 약 1억 5000만원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지역의 아파트 전셋값 평균이 4억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2명이 이틀을 숙박할 경우 이 금액을 넘어선다는 결론이 나온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전용 요리사가 만드는 최고급 요리와 고급 샴페인, 초대형 평면 TV, 안락하면서 호화로운 침대 및 욕실 등을 제공한다.

네티즌들은 “초호화 잠수함 호텔, 하루에 1억 5000만원이라니 돈을 물 쓰 듯이 써야 하는구만”, “초호화 잠수함 호텔, 직원 월급은 도대체 얼마일까”, “초호화 잠수함 호텔, 우리는 구경하기도 힘들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