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테나에 매달려 까마귀 잡아먹는 비단뱀

TV 안테나에 매달려 까마귀 잡아먹는 비단뱀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2-21 17:17
수정 2019-02-21 17: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m 비단뱀이 공중에 매달려 까마귀를 잡아먹는 모습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이 20일 소개했다.

영상은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주 킹스클리프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됐다. 집주인은 야외에 설치된 TV 안테나에 무언가 걸려있는 것을 보고 영상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영상에는 3m짜리 긴 비단뱀이 피리까마귀를 잡아먹는 모습이 담겼다. 꼬리로 TV 안테나를 꽉 감은 후 몸을 길게 늘어뜨리고 있는 뱀은 까마귀의 머리를 물고 있다. 까마귀는 이미 움직임이 멎은 상태.

뱀은 까마귀를 공중으로 들어 올리더니 몸으로 둘둘 감아 완전히 감싼다. 마침내 까마귀는 온몸이 뱀에게 꽁꽁 묶인 채 뱀의 먹잇감이 되고 만다.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개한 집주인은 “살면서 본 적 없는 광경”이라면서 “영상에는 담겨있지 않지만 비단뱀은 우리집 지붕으로 자리를 옮겨 까마귀를 모두 삼켰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Video Precede/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상속세 개편안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상속되는 재산에 세금을 매기는 유산세 방식이 75년 만에 수술대에 오른다. 피상속인(사망자)이 물려주는 총재산이 아닌 개별 상속인(배우자·자녀)이 각각 물려받는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유산취득세)이 추진된다. 지금은 서울의 10억원대 아파트를 물려받을 때도 상속세를 내야 하지만, 앞으로는 20억원까진 상속세가 면제될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속세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동의한다.
동의 못한다.
2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