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
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 2종이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위스키 본연의 향을 유지하면서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에스코트는 개발 초기단계부터 최적의 조합을 찾기 위해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고 그 결과 소비자와 주류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부드러움’과 ‘조화로움’ 항목에서 경쟁 제품보다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롯데주류는 올해 설부터 명절 시즌용 에스코트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가정 채널로 판매망을 확대했다. 내년에는 면세점 진출 및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2019-12-26 3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