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카오’, 건강에 좋은 폴리페놀 함량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 선보여

‘드림카카오’, 건강에 좋은 폴리페놀 함량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 선보여

입력 2019-11-29 15:02
수정 2019-11-29 15: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롯데제과는 초콜릿제품 ‘드림카카오’의 용기 디자인에 폴리페놀 함량을 표시했다고 밝혔다.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되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초콜릿 성분 중 하나인 폴리페놀이 항산화 작용·항암, 노화방지, 충치억제, 동맥경화 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기능성 식품 및 의약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춰 롯데제과는 용기 디자인에 폴리페놀 함량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시에 바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드림카카오 56% 제품에는 900mg이, 72% 제품에는 1220mg이, 82% 제품에는 1420mg의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초콜릿이 가진 좋은 성분들이 인체에 유익하다는 보고가 이어지면서 유럽, 미국 등 선진국의 초콜릿 소비량이 늘고 있다“며 “우리나라에서도 초콜릿이 웰빙 기호식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