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광고대상] “미래 모빌리티 방향을 감성적으로 표현”

[제25회 서울광고대상] “미래 모빌리티 방향을 감성적으로 표현”

입력 2019-11-27 18:14
수정 2019-11-28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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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티어상] 현대모비스 모빌리티

현대모비스의 2019년 캠페인은 강아지 ‘테리´가 자율주행차인 엠비전(M.VISION)을 타고 주인을 만나러 가는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았습니다. 이와 연동하여 제작한 인쇄 광고 역시 기술을 차갑고, 딱딱하게 보여주는 것이 아닌 현대모비스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의 방향을 감성적으로 표현하고자 영화 포스터 콘셉트를 차용했습니다.
박진호 상무
박진호 상무
이번 인쇄 광고에 표현된 장면은 강아지 테리가 주인을 만나러 가는 여정 도중 주인과 산책을 하는 다른 강아지를 마주쳐 부러운 듯이 바라보는 모습인데요. 특히 이 장면에서는 현대모비스의 엠비전(M.VISION)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 중 하나인 ‘커뮤니케이션 라이팅´ 및 ‘DMD 헤드램프´ 기술을 활용하여 차 안에 있는 테리와 차 밖에 있는 사람이 서로 소통하는 따뜻한 미래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인쇄 광고에 삽입된 큐알코드를 통해 테리의 전체 여정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강아지 테리의 여정 full story도 눈여겨 봐주시길 바랍니다.

현대모비스의 모빌리티 기술이 만들어 갈 새로운 미래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박진호 상무

2019-11-28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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