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광고대상] “‘공감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 삶의 행복 응원”

[제25회 서울광고대상] “‘공감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 삶의 행복 응원”

입력 2019-11-27 18:16
수정 2019-11-28 09: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우수상] KB금융그룹 ‘2019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시리즈

KB금융그룹은 2008년 지주사 설립 이후 지난 11년간 대내외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리딩금융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 KB국민은행을 중심으로 KB증권과 KB손해보험, KB캐피탈 등 비은행 계열사를 보강하여 균형 잡힌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으로써 진정한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체제를 확립하였습니다.
KB금융그룹 사옥
KB금융그룹 사옥
KB금융그룹은 금융혁신을 주도하는 리딩금융그룹으로서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그룹의 새로운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포한 바 있습니다. 금번 PR 광고는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주제 하에 고객 생활의 변화를 공감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의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겠다는 그룹의 가치를 진실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모두가 인정하고 가장 신뢰받는 고객의‘평생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KB금융그룹의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KB금융지주 브랜드전략부



2019-11-28 34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