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우리은행 WON하는대로 우리WON뱅킹
조수형 소비자브랜드그룹장
이번 광고 또한 이러한 우리은행의 고객 중심 의지를 담았으며, 본 광고는 ‘우리WON뱅킹’ 론칭편을 시작으로 세 가지 소재(택배·팝콘·콜라)의 시리즈 광고로 제작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불필요함을 덜어내고 새롭게 탄생한 모바일뱅킹 서비스인 만큼 광고 또한 기존 광고와는 다른 과감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으며, ‘우리WON뱅킹’이 가진 기대감과 다채로움, 편리함을 단순하면서도 재미있게 보여드리고자 하였습니다.
이런 의도가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광까지 누리게 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우리은행은 앞으로도 더욱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조수형 소비자브랜드그룹장
2019-11-28 34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