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한국삼’ 등 판매… 사이트 오픈 기념 10% 할인

‘올즙’·‘한국삼’ 등 판매… 사이트 오픈 기념 10% 할인

입력 2019-08-28 18:22
수정 2019-08-29 08: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올타몰 ‘추석선물대전’

올타몰에서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
올타몰에서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
최근 문을 연 올타몰이 과일과 한우, 홍삼 등 다양한 종류의 추석 선물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추석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석류즙과 양배추즙 등 건강즙으로 알려진 ‘올즙’ ▲크릴오일캡슐의 대표 브랜드 ‘네이처드림’ ▲홍삼으로 만든 스틱·절편·침향환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한국삼’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정관장, 한삼인, 삼성제약, 광동, 보만, 캐리어, 강강술래, 미스타셰프, 스테프핫도그, 메타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판매한다.

올타몰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상품별로 1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추석을 맞아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도 준다.

올즙의 양배추사과즙·석류스틱과, 한국삼의 홍삼정 굿데이원스틱 등의 홍삼제품 5개를 사면 하나 더 주는 ‘하나 더 증정세트 이벤트’도 한다. 홍삼 제품을 사면 쇼핑백을 준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8-29 34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