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中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락앤락, 中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김태곤 기자
입력 2024-01-16 14:45
수정 2024-01-16 14: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품 경쟁력·CS 만족도 등 높이 평가받아”

이미지 확대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트로피. 락앤락 제공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트로피.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최근 중국에서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징동(JD.COM)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최근 징동의 가전·가구 생활 사업부에서 2023년 우수 서비스 수상 브랜드를 발표했으며, 락앤락은 식음료 카테고리를 대표해 CS 부문 최고 서비스 상을 받았다.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은 CS 만족도, 제품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으며, 총 12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락앤락은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선정돼 영국의 Dyson, 일본의 Tiger, 중국의 샤오미(xiaomi) 등과 함께 뽑히며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올해는 락앤락이 중국 시장에 진출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다. 락앤락은 사면 결착 밀폐용기를 시작으로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중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았고, 특히 베버리지웨어 제품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의 전통 차 문화에 맞춰 개발된 ‘차잎 분리 텀블러’와 ‘데일리 원터치 에너제틱 텀블러’가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으며, 최근 출시된 ‘휴대용 커피 텀블러’는 단기간 내 15만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징동의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우수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최근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하는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6대 브랜드’에 선정됐으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1위’에도 뽑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