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팜이 구강유산균 글로벌 브랜드 ‘오라틱스’(사진)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라틱스’는 국내와 해외에서 판매되는 오라팜의 모든 구강유산균에 적용되는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다.
2018년 국내 구강유산균 시장의 문을 연 오라팜은 국내 판매 1위를 유지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미국 법인 오라팜USA를 설립했으며 올해에는 중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윤은섭 오라팜 대표는 “오라팜의 구강유산균 연구는 세균의 화학적 박멸이 아니라 무너진 구강 내 미생물 생태계 균형을 회복시키고 인간과 미생물의 공존과 균형 관점에서 각종 구강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 과정”이라면서 “오라틱스는 미생물 연구를 기반으로 구강 건강을 추구하는 오라팜의 목표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오라팜이 보유한 구강유산균 균주(oraCMU·oraCMS1)는 구강이 건강한 한국 어린이 460명으로부터 1640개의 균주를 분리해 그 중 균주의 안전성, 구강 정착력, 유해균 억제력 등이 탁월한 균주를 선별 분리한 것이다. 균주에 대한 29편의 연구 논문과 7차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균주의 안정성, 유해균 억제력 등을 확인했다.
윤은섭 오라팜 대표는 “오라팜의 구강유산균 연구는 세균의 화학적 박멸이 아니라 무너진 구강 내 미생물 생태계 균형을 회복시키고 인간과 미생물의 공존과 균형 관점에서 각종 구강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 과정”이라면서 “오라틱스는 미생물 연구를 기반으로 구강 건강을 추구하는 오라팜의 목표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오라팜이 보유한 구강유산균 균주(oraCMU·oraCMS1)는 구강이 건강한 한국 어린이 460명으로부터 1640개의 균주를 분리해 그 중 균주의 안전성, 구강 정착력, 유해균 억제력 등이 탁월한 균주를 선별 분리한 것이다. 균주에 대한 29편의 연구 논문과 7차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균주의 안정성, 유해균 억제력 등을 확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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