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원장 동참한 ‘리브 투게더 챌린지’는 무엇?

부동산원장 동참한 ‘리브 투게더 챌린지’는 무엇?

백민경 기자
백민경 기자
입력 2022-03-04 11:47
수정 2022-03-04 13: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부동산원은 4일 손태락 원장이 인종차별과 혐오범죄에 반대하는 ‘리브 투게더’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 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급증하고 있는 인종차별 및 혐오범죄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위해 외교부와 유네스코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미지 확대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이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메세지 보드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제공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이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메세지 보드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제공


국제사회의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보드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으로부터 지명받은 손 원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고속열차 SRT 운영사 ㈜SR 이종국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손 원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인종과 국적으로 차별받지 않는 포용과 존중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부동산원도 인권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차별 없는 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