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3호” 정용진 셋째 딸 얼굴 공개

“내사랑 3호” 정용진 셋째 딸 얼굴 공개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02-15 09:41
수정 2021-02-15 09: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용진 인스타그램
정용진 인스타그램
정용진 인스타그램
정용진 인스타그램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셋째딸 얼굴을 공개했다.

정용진 부회장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사랑 #스톰트루퍼 #다쓰배이더 드라이버 커버와 3호”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그는 그동안 셋째 딸인 해윤(8)양을 ‘3호’라고 소개해왔다.

정 부회장은 영상에서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스톰트루퍼와 다스베이더 캐릭터로 만든 골프 드라이버 커버를 양손에 들고 기뻐했다. 정 부회장의 오른편에는 이를 웃으며 바라보는 해윤양의 얼굴이 공개됐다.

정 부회장은 그동안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쌍둥이 자녀의 모습을 공개했지만, 얼굴을 가리거나 뒷모습만 공개해왔다. 자녀의 얼굴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전날에도 음식을 만드는 자신을 뒤에서 안고 있는 해윤양의 뒷모습을 공개하며 “3호 loves her father(3호는 아빠를 사랑한다)”라는 글을 올렸다.

정 부회장은 지난 1995년 배우 고현정씨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지만 8년여 만에 이혼했다. 정 부회장은 2011년 결혼한 12세 연하의 플루티스트인 한지희씨와 사이에서 2013년 말 해윤·해준 쌍둥이를 얻었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