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공동주관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 개최

KT 공동주관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 개최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9-09-27 15:27
업데이트 2019-09-27 15: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왼쪽 두번째) 전무가 27일‘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들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KT 제공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왼쪽 두번째) 전무가 27일‘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들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KT 제공
KT가 스콜라스틱, YBM에듀와 공동 주관한 영어 말하기 대회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를 개최하고 27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회는 YBM에듀 파인학원사업본부 산하 유아영어 전문 교육기관 아이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올레 tv 키즈랜드의 스콜라스틱 영상을 보고 학습한 뒤 소감이나 동화구연을 영어로 발표하는 방식이다. 창의성, 자신감, 유창성, 전달력 4개 부문을 심사한 결과 최종 우수자로 선발된 20명의 아이들은 시상식에서 영어로 수상 소감을 발표했다.

올레 tv 키즈랜드는 스콜라스틱의 ‘퍼스트리틀리더스’ 등 영어교육 콘텐츠 1만8000여편을 제공하고 있다. 또 스콜라스틱의 우수한 영어교육 콘텐츠에 KT의 정보기술(IT) 기술을 접목한 키즈 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올레 tv 키즈랜드 영어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고 아이들의 영어 자신감을 고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스콜라스틱과 YBM에듀 등 유아영어 전문 브랜드와의 제휴를 강화해 올레 tv 고객들의 자녀 교육 고민을 덜어드리는 것은 물론 영어 인재 양성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