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젊은 그대, ‘화이트라벨’로 눈 높여라

[아웃도어] 젊은 그대, ‘화이트라벨’로 눈 높여라

입력 2013-04-12 00:00
수정 2013-04-12 0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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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론 재킷
아론 재킷
아웃도어 브랜드를 소비하는 연령층이 낮아지는 상황에 발맞춰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화이트라벨은 젊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어느 순간에도 스타일을 잃지 말자는 주제로 캠핑, 하이킹 및 여행 등 상황별 나들이에 어울리는 재킷, 치마, 팬츠, 레인코트 등을 대거 선보였다. 디자인은 편안한 활동 보장을 위해 대체로 수수하다. 색상이나 모자, 주머니로 장식미를 살렸다. 그러면서도 방수·방풍·투습 등 아웃도어 제품이 갖춰야 할 본연의 기능도 빠뜨리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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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DYS 1D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DYS 1D
가벼운 산행 및 일상용으로 출시된 남성용 ‘리엘 재킷’(16만 8000원)과 여성용 ‘아론 재킷’(15만 8000원)은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이다. 발랄한 디자인에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활용도가 높다.

젊은 코드에 맞추기 위해 선보인 등산화 또한 돋보인다. 옐로, 오렌지, 브라운, 블루 등 4가지 색상이 주류를 이룬다. ‘2013 다이나믹 하이킹’의 대표 등산화 DYS 1D(20만원)는 초경량을 자랑한다. 지난해보다 한층 날렵해졌지만 근교 산행부터 중·장거리 산행까지 거뜬하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4-12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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