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한마디로’

2010년 ‘T’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정과 의지, 자신감과 경쟁력을 전하고자 ‘한마디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캠페인 슬로건 ‘한마디로’는 T가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의 의지와 열정을 나타내며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나는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바로 T라는 자신감을 표현한다. 재미 요소를 가미한 에피소드 캠페인을 통해 T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한 ‘한마디로’ 전달하고 있다.

T는 지난해 4월부터 ‘T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위크&T’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도수치료 보장 안됩니다” 실손보험 개편안, 의료비 절감 해법인가 재산권 침해인가
정부가 실손의료보험 개편을 본격 추진하면서 보험료 인상과 의료비 통제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비급여 진료비 관리 강화와 5세대 실손보험 도입을 핵심으로 한 개편안은 과잉 의료 이용을 막고 보험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평가된다. 하지만 의료계와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국민 재산권 침해와 의료 선택권 제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과잉진료를 막아 전체 보험가입자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기존보험 가입자의 재산권을 침해한 처사다.
2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