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SAT/ACT학원 인터프렙이 2016년 여름특강 ‘1+1’ 조기등록 할인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인터프렙은 2013년부터 강남 압구정동이나 대치동의 여타 SAT/ACT 수강료 3분의1 수준의 수강료로 국내 SAT학원의 수강료 거품을 제거하면서 하버드, 예일, 칼텍, 홍콩대, 와세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국내외 유수 대학의 높은 입시진학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에도 4년째 주당 40만원대 수강료를 유지하여 동종 업계 최저 수준의 수강료를 유지하는 한편, 4월까지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최대 15%의 수강료 할인혜택은 물론 120만원 상당의 온라인 인터넷 강의코스를 제공한다.
인터프렙은 또한 올해부터 국내 최초로 서울 강남에서 ‘기숙형 여름캠프’를 운영한다. 기존에 일부 SAT학원이 경기도에 위치한 재수종합반 기숙학원이나 대기업연수원을 단기 임대하여 기숙캠프를 오픈하는 경우는 있었으나, 서울 강남에서 기숙형 캠프를 운영하는 것은 인터프랩이 처음이다.
인터프렙 기숙캠프의 수업은 모두 강남 본원에서 진행되며, 숙식은 영동호텔에서 이뤄진다. 수업에도 최소 5년 이상의 강의 경험을 가진 인터프렙 내의 풀타임 최고 강사들이 투입된다. 관리조교들도 인터프렙에서 3년 이상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조교들로 구성된다.
여름특강 수강등록처럼 기숙캠프 등록 시에도 최대 20% 조기등록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관련 문의는 인터프렙 홈페이지(www.interprep.co.kr) 방문 및 02-547-2039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