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홍삼, 백신 접종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초월홍삼, 백신 접종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6-11 15:42
수정 2021-06-17 1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평소 높은 수치의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을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형성한 바 있는 국내 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통해 이전의 활기찼던 생활로 복귀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는 7월부터 진행 예정인 초월홍삼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이벤트는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초월홍삼 매장에 방문하여 백신접종 증명서 또는 어플을 통해 백신 접종의 인증을 확인하면, 초월홍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간편한 참여 방식으로 진행 예정이다.

초월홍삼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이벤트에 관련하여,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관한 정부 정책에 적극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백신 접종에 참여하여 하루빨리 일상의 삶을 되찾는 것에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초월홍삼은 최근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27’을 출시를 비롯, 각종 홍삼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함께 발표한 바 있다. 해당 홍삼 제품은 부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홍삼 본연에 집중한 홍삼 제품이며, 흡수율을 높이는 컴파운드케이가 27㎎ 함유되어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국내 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의 진행 중인 이벤트 및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홍삼에 관련한 각종 상세 사항은 초월홍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