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시작된 ‘썬의 중심 셀퓨전씨’ 캠페인은 남다른 자신감을 담은 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제품 경험을 위한 샘플링, 일상 속 셀퓨전씨와 함께하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 등을 다채롭게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셀퓨전씨는 기부 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 끝없는 도전, 개인의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등 당당한 매력이 빛나는 배우 신혜선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남다른 전문성으로 본질에 충실한 효능, 효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썬의 중심 셀퓨전씨’ 캠페인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기대한다”며 “2021년 ‘썬의 중심 셀퓨전씨’ 캠페인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브랜드 뮤즈 신혜선과 함께 당당한 내면의 자신감을 드러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셀퓨전씨’는 다가오는 5월, 브랜드 20주년, 레이저 썬스크린 1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는 2021년 여름 대비 ‘기획 콜라보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