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는 라운드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골퍼의 몸과 함께하는 가장 중요한 용품 중 하나다. 잔디로의 설계와 제작의 출발점은 장시간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해야 한다는 점에 있다. 이것이 골프화의 정통성을 고집하는 ㈜잔디로의 제품 개발 철학이다.
잔디로 천연가죽 골프화는 5시간의 라운드 동안 발의 피로도를 최대한 낮추기 위해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항균 천연가죽 인솔과 ‘챔프 스팅거’ 스파이크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걸어갈 때나 스윙할 때 발에 가해지는 하중을 고르게 흡수할 수 있도록 분산 배열된 스파이크와 4겹 천연가죽 수제 인솔의 쿠셔닝 효과가 발바닥은 물론 발목과 무릎에 전해지는 충격을 완화해 준다. 인솔은 신발 속 악취 발생을 억제하는 기능도 한다.
어퍼(Upper) 부분에는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이 탁월한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해 아침 이슬 등 물기가 많은 새벽 라운드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1.8㎜ 이상 두께의 천연 소가죽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발목 부분에는 적당한 쿠션의 패딩을 감싸 편안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무엇보다 뛰어난 마찰력과 그립력은 임팩트 때 발의 흔들림과 힘의 분산을 최소화했고, 정확한 자세를 잡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방향성과 비거리가 늘어난다. 오랜 시간 가죽을 만져온 구두 명장이 직접 제작하는 수제화를 지향하는 잔디로는 고객을 위한 적극적인 서비스에 힘쓰고 있으며 상시 AS센터(02-542-2000)를 운영해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2016-04-1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