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공사, 수변도시 알리기 돌입…전용 웹페이지 오픈

새만금개발공사, 수변도시 알리기 돌입…전용 웹페이지 오픈

설정욱 기자
설정욱 기자
입력 2024-03-12 14:07
수정 2024-03-12 14: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수변도시 홍보 웹사이트. 새만금개발공사 제공
수변도시 홍보 웹사이트. 새만금개발공사 제공
새만금 첫 자족도시인 ‘수변도시’의 정보를 제공하는 웹페이지가 공개됐다.

새만금개발공사는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의 계획(안) 및 분양 등 상세 정보 제공정보를 제공하는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 홍보전용 웹페이지(land.sdco.or.kr)’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 홍보전용 웹페이지’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속한 디지털 전환의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첫 분양에 앞서 디지털 홍보 플랫폼을 마련해 관심 투자자의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구축됐다.

주요 서비스는 ▲수변도시 기본정보 ▲지구단위계획 지침 등 분양 관련 상세 콘텐츠 ▲홍보 브로슈어 등 사업설명자료 ▲분양레터 등을 제공한다.

특히 분양을 앞두고 일정 및 계획 관련 고객 상담도 증가하고 있어, ‘분양레터’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 자주묻는질문(FAQ) 내 최근 급증하는 문의 사항에 대해 알기 쉽고 편안하게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백재현 개발사업본부장 직무대행은 “이번 웹페이지 오픈으로 최근 계획(안)을 변경 중인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 추진 상황과 더불어 향후 분양계획 등 상세 내용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