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은평구청장, 불광천 벚꽃행사 ‘은평의 봄’ 현장점검

김미경 은평구청장, 불광천 벚꽃행사 ‘은평의 봄’ 현장점검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22-04-07 18:06
수정 2022-04-07 18: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7일 불광천 벚꽃길에서 ‘은평의 봄’ 행사 현장을 찾아 방역 등을 점검하고 있다. 은평구 제공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7일 불광천 벚꽃길에서 ‘은평의 봄’ 행사 현장을 찾아 방역 등을 점검하고 있다.
은평구 제공
김미경 서울 은평구청장이 7일 불광천 벚꽃길을 방문해 ‘은평의 봄’ 행사 현장점검에 나섰다. 은평의 봄 행사는 불광천 벚꽃길에 미디어파사드, LED 경관조명 등을 설치해 아름다운 벚꽃을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행사로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김 구청장은 이날 행사 방역 운영 현황과 현장 상황을 살피고, 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며 철저한 방역을 당부했다. 김 구청장은 “불광천 벚꽃길 나들이 ’은평의 봄‘ 행사에 구민의 안전을 지키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7일 불광천 벚꽃길에서 ‘은평의 봄’ 행사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함께 방역 등을 점검하고 있다. 은평구 제공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7일 불광천 벚꽃길에서 ‘은평의 봄’ 행사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함께 방역 등을 점검하고 있다.
은평구 제공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