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7일 시행된 6월 모의평가 등급컷 서비스

이투스, 7일 시행된 6월 모의평가 등급컷 서비스

입력 2012-06-07 00:00
업데이트 2012-06-07 15: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9, 10일 오후 2시 6월 모의평가 입시전략 설명회도 가져

 교육전문기업인 이투스교육이 6월 모의평가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투스는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7일 시행된 6월 모의평가의 등급컷을 분석한 ‘이투스 등급컷’을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투스 등급컷은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과목별 성적 분석과 이투스 회원들의 등급컷을 종합 비교해 자신의 성적이 어느 수준인지 곧바로 알 수 있다.

 6월 모의평가는 수능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시행하는 올해 첫 번째 모의고사로, 수능시험의 전체 출제 경향과 문제 유형, 난이도, EBS 연계 등을 파악해 볼 수 있다.

 이투스 등급컷은 적중률이 높은 것을 알려져 있다. 채점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중 무의미한 데이터를 제거한 뒤 이투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점 데이터를 조합하고 분석해 공개한다. 이투스 관계자는 “과학적이고 정확한 분석과 예측으로 제공되는 이투스 등급컷은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성적 위치를 알고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중요한 척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스 등급컷은 홈페이지와 새로 오픈한 폰페이지(http://m.etoos.com)에서 스마트폰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투스는 9일과 10일 오후 2시 6월 모의평가 입시전략 설명회를 갖는다. 설명회는 진선여고 회당기념관과 서울과학기술대 체육관에서 각각 열리며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받는다.

 정기홍기자 hong@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