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전세대출 한도조회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는 전세보증금액과 소득 정보를 입력해 한도 조회를 한 고객 중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한도 조회를 마치면 되는데, 오는 11월 30일까지 고정금리로 전세대출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부동산 중개수수료 5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 내 전세대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고 이사 예정일을 선택하거나 전세 계약 만기일을 입력해서 참여할 수 있다. 선택 가능 날짜는 2025년 12월까지이며 날짜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뿐만 아니라 앱을 통한 전세대출 상품 관련 안내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하고 약정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사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당첨 고객 3명에게는 각각 1000만원, 30명에게는 100만원, 300명에게는 10만원을 제공한다. 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만 실시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배달 서비스 앱 ‘요기요’ 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