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2022 컴패러블리 어워드’서 4개 부분 추가 수상

콘센트릭스, ‘2022 컴패러블리 어워드’서 4개 부분 추가 수상

입력 2023-02-21 14:24
수정 2023-02-22 11: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여성이 일하기 좋은 최우수 기업, 다양성 부문 최우수 기업 4년 연속 수상
이미지 확대
콘센트릭스 제공
콘센트릭스 제공
고객 경험(CX) 전략 수립 및 운영 서비스 개발 분야 글로벌 기업인 ‘콘센트릭스’는 최근 미국 기업 평판 플랫폼 컴패러블리가 제정한 ‘컴패러블리 어워드’에서 ‘여성이 일하기 좋은 최우수 기업’, ‘다양성 부문 최우수 기업’ 4년 연속 수상과 ‘최우수 기업 문화’, ‘최우수 CEO’ 부문 추가 수상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

컴패러블리 어워드는 컴패러블리 사이트에서 익명으로 평가한 현직 직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그 해의 최우수 기업을 가리는 행사다. 콘센트릭스는 지난해 ‘커리어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 ‘직원이 가장 행복한 기업’ 등 14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에 한국법인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도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을 지원하는 건강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종, 성별, 연령, 장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모두 존중 받을 수 있는 차별 없는 조직 문화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해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조직 문화에 빠르게 적응하는 한편 직무 역량을 대폭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스트레스에 대한 전문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직원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관해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콘센트릭스의 사람 중심 문화와 직원 모두가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포용적이며 다양성이 존중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한 모두의 노력이 반영된 것”이라며 “모든 직원들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고 함께 성장하며 고유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포춘 글로벌 500’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1000여개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컨택센터를 통한 다양한 고객경험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의대 증원 논쟁 당신의 생각은? 
의료공백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의정 갈등 중재안으로 정부에 2026년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실은 “의사 증원을 하지 말자는 얘기와 같다. 현실성이 없는 주장”이라며 거부 의사를 명확히 했습니다.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의료시스템 붕괴를 막기 위해 당장 2025년 의대 증원부터 유예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예정대로 매년 증원해야 한다
2025년부터 증원을 유예해야 한다
2026년부터 증원을 유예해야 한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