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서울광고대상_수입차부문 최우수상]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Showcasing Innovation’

[제28회 서울광고대상_수입차부문 최우수상]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Showcasing Innovation’

입력 2022-11-30 08:35
수정 2022-11-30 08: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벤츠 차고에서 다양한 기술 개발되는 모습 표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Showcasing Innovation’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Showcasing Innovation’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첨단 기술을 소개하기 위한 캠페인 ‘Showcasing Innovation’ 캠페인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작은 차고(Garage)에서 시작되었다는 포인트에 착안하여 ‘Magical Garage’라고 불리는 벤츠의 차고에서 다양한 기술이 개발되는 모습을 화려하고 위트있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혁신, 메르세데스-벤츠로부터’라는 슬로건하에 총 다섯 편의 시리즈물로 개발됐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하이퍼스크린, 에너자이징 컴포트, 돌비애트모스, 드라이브 파일럿, 디지털 엑스트라까지 총 5가지의 최첨단 기술을 보여주는 광고물을 선보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수상을 하게 된 ‘Dolby Atmos’편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탑재된 최첨단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에게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물결의 파동 등으로 시각화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로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진경 상무
박진경 상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한강'의 새로운 영문표기 'Hangang River'
서울시가 ‘한강’의 영문표기와 관련해 'Hangang River'로 통일하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불필요한 의미 중복이라는 지적이 나오며 이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Hangang River'가 맞다고 생각한다.
'Han River'가 맞다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