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텐마인즈, 갈월종합사회복지관에 마사지기 기부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텐마인즈, 갈월종합사회복지관에 마사지기 기부

입력 2020-12-23 11:17
수정 2020-12-23 1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온라인 광고 대행사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헬스케어 전문 기업 텐마인즈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갈월종합사회복지관에 자사 제품인 허그브레오 휴대용 마사지기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텐마인즈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Delivering MINDS’ 중 하나인 ‘1月1HUG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1月1HUG프로젝트는 한 달에 한 번 자사 휴대용 마사지기를 최대 10대씩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6월부터 용산구 소재 복지기관에 기부가 이뤄지고 있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지역자원 발굴 및 연계사업, 가족문제 해결을 위한 가족기능강화사업, 지역 내 요보호대상자 관리를 위한 지역사회보호사업, 근로능력 있는 어르신 일자리 사업,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사회교육 사업, 생활 체육 사업 등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 중이다.

복지관은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텐마인즈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부 받은 물품을 복지관에서 진행 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어르신 대학과 이동목욕서비스를 지원받는 요보호 대상 어르신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기부 물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용되길 바라며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