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내부 온도, 외부보다 5도 가량 높은 보온효과 자랑
원터치 방식의 난방텐트 ‘알뜨리’로 유명한 ㈜아이디인더스트리가 신제품 ‘사각난방텐트’를 출시했다.새롭게 출시한 사각형의 난방텐트는 침대 프레임 전체를 모자 씌우듯 덮어 방바닥에 올려놓는 형태의 제품이다. 때문에 설치하기 편리하며, 기존 돔형 텐트보다 설치 후 안정감이 있고 넓고 높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무독성 친환경 소재인 TPU를 사용했고, 3면을 친환경 우레탄 재질의 투명창을 적용해 침대에 누워 TV시청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상단에 위치한 환기구로 공기순환이 가능하고, 4면 모두 개방할 수 있어 환기는 물론 청소 시에도 매우 편리하다.
사각난방텐트는 일반형과 커튼형이 있는데 커튼형은 투명창 내부에 커튼을 적용하면 차양막 역할을 하며 사생활 보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더한 타입의 제품이다.
이 밖에 텐트를 말아올려 고정할 수 있는 접이식 고정 고리, 야간에도 눈에 잘 띄는 야광 지퍼 손잡이, 찬공기를 막아주는 하단 스커트, 핸드폰이나 방향제를 수납할 수 있는 망사 주머니를 비치해 편리함을 높였다.
방한텐트 ‘알뜨리 사각 난방텐트’는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 홈쇼핑(카다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