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O2O 시장에서 스타가 모델로 기용된 것은 직방의 ‘주원’ 과 다방의 ‘혜리’에 이어 알렉스가 세 번째로 젊은 빌라 수요층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빌라분양, 빌라매매 전문 소셜커머스 빌라사자는 직방과 다방이 ‘방’위주의 매물을 다루는 것 비해 ‘신축빌라’로 한정시켜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어 인기다.
빌라사자를 론칭한 유어홈코리아 김석정 대표는 “평균 27세가 타겟인 직방, 다방과 달리 신축빌라는 30대 이상이 주 거래 고객”이라며 “유어홈코리아는 외국계 자본투자 기업으로서 IFC에 입주해있는 회사를 통틀어 평균연령이 가장 낮다”고 소개했다.
이에 ‘주거 및 라이프 스타일’을 IT와 결합한 오투오 서비스들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빌라사자가 그 첫 번째 서비스이며, 인테리어 전문 서비스 ‘희재’와 온라인 관리실 ‘손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안심계약 서비스는 빌라사자만의 안전시스템으로서 직거래에 불안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매수대리 계약을 진행해주는 서비스다. 이 경우, 빌라사자가 직접 고객의 대리인이 되어 행정서류상의 하자를 검토해주고, 하자 발생시 계약금을 전액 환불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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