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어학시험 비용 부담, EBS 영어회화 강의 100% 현금환급

취준생 어학시험 비용 부담, EBS 영어회화 강의 100% 현금환급

강경민 기자
입력 2015-09-07 14:47
수정 2015-09-07 14: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기초 생활영어부터 영어회화 잘하는 법, 영어면접 준비까지 도와

스펙부터 외모관리까지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나 많은 취준생들이 가장 아까워 하는 비용은 무엇일까.


최근 한 취업포털이 2832명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어학시험비용(54.1%)이 가장 아까운 지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교통비와 인적성검사를 위해 구입하는 도서들, 스터디에 참여하면서 지출하게 되는 음료값, 사진촬영비용, 졸업유예를 위한 등록금 등을 꼽았다.

이처럼 기초생활영어, 영어면접 준비가 절실하지만 지갑사정은 넉넉하지 못한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EBS의 영어회화 전문 강좌 ‘스피킹목표달성(킹목달)’이 100%현금환급시스템을 통해 경제적 부담은 덜어주고, 영어실력은 상승시켜주고 있어 화제다.

EBS킹목달은 수강생들이 매일 조금씩 공부할 수 있는 분량의 강의와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동기부여 장치로 수강료 현금환급을 실시, 실력향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해준다. 연속으로 학습일기를 작성할 경우 최대 11만원까지 장학금을 지원한다.

EBS킹목달은 EBS의 까다로운 강사 선발기준에 따라 8명의 특급강사를 선정해 9가지에 이르는 쉽고 다양한 구성의 영어회화 강의를 개설해 지루할 틈 없는 영어회화 학습을 도와주고 있다.

실제로 킹목달 수강생의 43%가 대학생이 아닌 직장인임에도 EBS킹목달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터넷 강의 평균 완강률보다 약 3배 높은 완강률에, 수강만족도는 98.6%로 집계됐다.

수강생들이 남긴 후기에서도 “영어공부 작심삼일 이었는데 이젠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해요!(304기 박O혜)”, “이젠 하고 싶은 말 뜸들이지 않고 영어로 말할 수 있어요!(353기 김O희)” 등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조금씩 공부함으로써 영어회화 잘하는 법을 익히는 ‘EBS킹목달’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