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비키니 19금 미공개컷 공개에 시청자들 후끈, ‘어제보다 더 노출이 센데?’

박샤론 비키니 19금 미공개컷 공개에 시청자들 후끈, ‘어제보다 더 노출이 센데?’

입력 2014-06-25 00:00
수정 2014-06-25 14: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출산 3개월 만에 환상적인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풍만한 가슴골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난 박샤론의 명품 몸매가 담겼다.

박샤론은 178cm의 늘씬한 키와 이기적인 몸매로 뭇 여성들이 갖고 싶어하는 환상적인 바디라인의 소유자였다. 하지만 출산 후 20kg 가까이 체중이 늘면서 명품 미스코리아의 몸매는 찾아볼 수 없게 됐다.

그녀는 블로그를 통해 20kg이 찐 후 방송하는데 자신감도 없고, 주눅이 들어있는 내 모습을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미스코리아 시절 촬영한 비키니 사진, 20kg 체중이 늘었을 당시 사진, 최근에 촬영한 탄력 있는 비키니 사진 등을 차례로 공개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샤론 의지가 만들어낸 화보다”, “20kg감량 말이 쉽지 대단하다”, “박샤론 엄청나네”, “박샤론 대박”, “박샤론 탄탄한 몸매 진짜 감탄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