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1위 게임 ‘브롤스타즈’ 최강 학교 가리자!

초딩 1위 게임 ‘브롤스타즈’ 최강 학교 가리자!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4-09-14 12:18
수정 2024-09-14 12: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29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서 ‘랜파티 인 부산’
부울경 중·고·대학생 32개 팀 출전 대결

이미지 확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제공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제공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롤스타즈 대전이 부산에서 열린다.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오는 29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브레나)에서 ‘브롤스타즈 랜파티 인 부산’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 말 국내 출시된 브롤스타즈는 출시 초기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브롤스타즈는 국내에서 누적 매출 기준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다음으로 상위 10위권에 가장 오래 머문 게임으로 선정됐다. 리니지M 다음으로 국내서 가장 많은 돈을 가장 오래 벌고 있는 셈이다.

이번 부산, 울산, 경남지역 학생들이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실력을 겨루는 브레나 매치업 대회와 브롤스타즈 랜파티, DIY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다.

브레나 매치업 대회에는 부울경 중·고등·대학생 32개 팀이 참여해 최강 학교를 가린다. 브롤스타즈 개인 최고 트로피 2만개 이상, 경쟁전 최고등급 신화 이상을 충족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3명이 팀으로 참여하게 된다.

브롤스타즈 인플루언서 ‘본이’, ‘시로’가 함께하는 랜파티 현장에서는 참여형 미니게임이 진행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또 디폼블럭이나 컬러링 북으로 나만의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체험존’, 브롤스타즈 관련 퀴즈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랜파티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 브레나 매치업 대회 참가 신청은 23일까지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1월 5일로 다가온 미국 대선이 미국 국민은 물론 전세계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여론조사 격차는 불과 1~2%p에 불과한 박빙 양상인데요. 당신이 예측하는 당선자는?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