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IT-제조 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 통해 비즈니스 교류 기회 제공

SBA, IT-제조 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 통해 비즈니스 교류 기회 제공

입력 2018-11-22 13:37
수정 2018-11-22 13: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11월 23일 오후 서울IoT센터에서 2018 IT-제조 융‧복합 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 개최를 개최한다.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11월 23일 오후 서울IoT센터에서 2018 IT-제조 융‧복합 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 개최를 개최한다.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11월 23일 오후 서울IoT센터에서 2018 IT-제조 융‧복합 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 개최를 개최한다.

‘17~18년 IoT 제품상용화 참여기업 124개사 및 G밸리 기업 및 녹색기업 약 50개사가 참여하는 본 행사는 SBA 산업혁신연구센터와 DMC활성화팀이 내부연계해 추진하는 것으로, 통합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간 성과공유와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융복합 우수성과 사례발표를 비롯해 ‘17~18년 IoT 제품상용화 성과조사 결과, 제품상용화 지원사업 우수성과 사례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사업성과 공유 외에도 중소기업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관한 트랜드 특강이 열리며,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배준학 VC가 투자의 핵심을 주제로 투자 특강을 진행한다.

또 IoT 기업별 제품 서비스 및 체험부스를 마련해 안전, 환경, 생활편의, 건강복지, 스포츠 및 공구 분야의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SBA 산업혁신연구센터 문구선센터장은 “융‧복합 기업간 협력사업 및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나 산업혁신연구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일 서울시의원, 서서울파크골프 클럽 송년회 참석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지난 12월 28일 서서울새마을금고 대강당에서 열린 서서울파크골프클럽)회장 김동선) 송년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는 서서울새마을금고 대강당을 가득 채운 80여 명의 회원과 지역 주민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정선 회원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국회의원 등 주요 내빈의 축사와 클럽 운영 경과보고, 공로 회원에 대한 표창 및 감사장 전달, 감사 보고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김 의원은 지역 사회 체육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과 서대문구청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요즘 사회체육의 대세를 이루는 파크골프의 위상과 파크골프 동호인의 골프장 신설 민원을 잘 알고 있다”라며, 인프라 조성을 위해 시의원으로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서울파크골프클럽은 회원 수 80여 명을 보유한 관내 최대 규모의 클럽 중 하나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것은 물론 전문 지도자를 배출하는 등 서대문구 파크골프의 산실 역할을 하고 있다. 김 의원은 이어지는 2부 오찬 자리에서 20여 년 전
thumbnail - 김용일 서울시의원, 서서울파크골프 클럽 송년회 참석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