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이번엔 어떤 혜택이? “마스터이 리메이크-베인 너프?” 기대

롤 점검…이번엔 어떤 혜택이? “마스터이 리메이크-베인 너프?” 기대

입력 2013-08-01 00:00
수정 2013-08-01 09: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 점검. /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롤 점검. /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가 서비스 점검에 나섰다.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롤은 1일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과 로그인의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한 뒤, 오전 6시 서버를 완전히 닫았다. 롤 점검 시간은 12시까지이며,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롤 점검의 의미에 대해 공식적으로 공개된 바는 없다. 롤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 및 홈페이지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는 공지가 올라온 상태.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미 북아메리카 서버에서 패치가 완료된 3.10 패치가 적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10 패치에서는 현재까지 시즌3의 대세 챔피언으로 꼽혀온 엘리스와 베인, 라이즈 등의 성능이 다소 너프되고, 마스터이는 아예 리메이크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 아이템에서도 룬 방벽이 삭제되는 등 다양한 변경 사항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롤 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 마스터이 어떻게 바뀔까”, “롤 점검, 루시안 언제 나오냐”, “롤 점검, 이제 베인 좀 덜 보려나”, “롤 점검, 서버 안정화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 17일, 롤 점검을 통해 우디르의 새로운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출시해 큰 반향을 이끌어낸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