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고래 등에 카약을 타고 올라간 부부의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아르헨티나 푸에르토마드린의 한 해안에서 카약을 타던 부부가 거대한 고래 위에 올라탄 영상을 미국 뉴욕데일리뉴스가 23일(현지시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부부의 고프로 카메라에 잡힌 영상에는 해안 가까이이 있는 거대한 고래 두 마리의 모습이 보인다. 숨소리를 거세게 내며 고래가 숨을 내뿜으며 물속으로 들어간다.
잠시 후, 부부가 탄 카약이 고래에 점점 접근한다. 아까보단 숨소리가 더 크게 들린다. 가까이서 거대한 고래와 얼굴을 마주하자 아내가 탄성을 지른다. 이때 고래가 갑자기 카약 측면으로 방향을 바꾸며 선회하고 의도치 않게 부부의 카약이 고래의 등 위로 올라간다. 고래의 등에 표류(?)한 부부는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재밌다는 표정이다.
당황해 하는 부부의 반응이 재밌는 듯 고래가 수면 위로 두 번이나 불쑥 솟아올라 부부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고래에게서 카약이 떨어지자 두 마리의 거대한 고래는 유유히 헤엄치며 사라진다.
지난 20일에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195만 80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gisela6652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