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충돌 후 멀쩡히 걷는 오토바이 운전자 포착

엄청난 충돌 후 멀쩡히 걷는 오토바이 운전자 포착

입력 2014-06-21 00:00
수정 2014-06-2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토바이 운전자가 자동차와 엄청난 충돌 후에도 다친 곳 하나 없이 멀쩡해 화제다.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지난 5월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서부에 있는 클리어워터에서 일어난 오토바이와 자동차 충돌 사고를 보도했다. 뉴욕데일리뉴스는 당시 충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토바이 운전자가 아무런 부상 없이 일어나 걷는 모습이 무인카메라에 잡혔다면서 ‘기적(miracle)’이라 전했다.



영상을 보면, 사거리에서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오토바이가 좌회전하는 자동차와 충돌한다. 충돌로 인해 오토바이 운전자는 공중에 떠 몇 바퀴를 구르다 도로 중앙부에 엎어진다. 그런데 곧 이 남성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일어나 길을 걷는다.

누리꾼들은 충돌에도 불구하고 부상조차 없는 오토바이 운전자의 상태에 놀라며 “말도 안된다.”, “스파이더맨 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경찰은 무인카메라 영상을 통해 자동차 운전자의 과실을 확인하고 운전 정지 조치와 함께 벌금을 부과했다.

사진·영상=TodoAllTVChannel/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