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대박에 3분기 유료가입 438만명↑

[속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대박에 3분기 유료가입 438만명↑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1-10-20 06:33
수정 2021-10-20 06: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제공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대성공 덕분에 유료 가입자를 크게 늘렸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유료 가입자가 438만 명 증가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이는 시장의 추정치를 훨씬 뛰어넘은 실적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