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생활 인프라 갖춘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분양

우수한 생활 인프라 갖춘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분양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3-25 11:51
수정 2021-03-25 11: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이 분양한다.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인근에는 수유시장, 강북구청, 롯데시네마, 오패산, 우이천 등 생활편의시설과 함께 녹지공원까지 분포되어 있어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4호선 수유역, 우이신설선 화개역 등 더블역세권으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미래가치를 판단하고 있다.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은 4호선 수유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우이신설선인 화개역과도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다.

강북구 초역세권 더블복층 오피스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지하 1층~지상 19층 규모에 2룸, 1.5룸으로 구성된 85세대 더블복층 오피스텔로 혁신적인 설계를 통하여 새로운 오피스텔의 개념을 보여주고 있다. 시공사인 대명이십일만의 저작권이 등록되어있는 더블복층 오피스텔은 2룸보다 넓은 4개의 공간을 만들면서 아파트형 구조로 아파트보다 고급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더블복층형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혁신적인 부분은 복층부에도 창문을 만들어 다락공간이 아닌 쾌적한 개별 방과 같은 공간으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특히 5베이 구조의 고급형 오피스텔로 타 아파트와 견주어 보았을 때 가격대비 상품성이 높다는 평가가 많았다. 강북에 위치한 오피스텔들의 비율로 보았을 때 2룸의 비율이 낮은데,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2룸과 1.5룸 타입으로 희소성이라는 강점과 역세권이라는 강점이 섞여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수유역에 2룸 수요자들은 많은데 공급물량이 적어 현재 수요자들이 매매, 전세할 것 없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는 상태”라며 “아파트 값이 상승함에 따라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오피스텔 2룸 상품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창동 아레나, 미아사거리 재개발 등 인근 개발로 인하여 위 사업지도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아파트 대체 상품답게 고급스러운 자재로 시공설계가 진행될 계획이다. 비스포크냉장고, 광파오븐레인지, 공기청정 전열교환기, 붙박이장, 전기 쿡탑(3구), 빌트인세탁기, 빌트인냉장고 등을 설치하고, 오피스텔 입주자들이 선호하는 보일러실을 외부에 설치하는 등 시공사의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