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천(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음료신유통부문장, 김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이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 제공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스톱! 에너지’(STOP! ENERGY)라는 콘셉트의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취약계층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두 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밀키스 제로’ 500ml 페트병 6본입, ‘사이다’ 190ml 캔 12본입, ‘칠성사이다 제로’ 1.5ml 페트병 2본입 등으로 구성된 ‘에너지 절약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 기간 중 1만 2000원 이상 구매자에게 5000세트 선착순 한정으로 7월에는 타이머콘센트, 8월에는 지구본 비치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음료를 사는 것으로 에너지 절약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고,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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