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서울광고대상_기업PR 최우수상] SK㈜ ‘어스윗어스’

[제28회 서울광고대상_기업PR 최우수상] SK㈜ ‘어스윗어스’

입력 2022-11-30 08:41
수정 2022-11-30 08: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지구와 함께할수록 우리·지구 모두 ‘스윗’해져”

SK㈜ ‘어스윗어스’
SK㈜ ‘어스윗어스’
SK는 캠페인 등을 통해 지난 1998년부터 25년 가까이 우리 사회의 다양한 ‘행복’의 모습을 일관되게 전달해 왔습니다. 올해 SK 캠페인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ESG를 일상에서 쉽고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어스윗어스(Earth with Us)’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캠페인은 우리가 지구와 함께할수록 우리도, 지구도 모두 더 스윗해질 수 있다는 의미를 중의적 표현을 통해 위트 있게 반영하였습니다. SK의 다양한 ESG 실천 노력 중 ‘친환경’ 활동을 중심으로 우리 모두의 실천이 쌓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환경에 관심이 많고, 친환경 활동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는 바로 우리들입니다. 전기 절약, 잔반 줄이기, 올바른 쓰레기 배출,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일상 속 작은 실천 참여가 우리의 지구를 조금 더 스윗하게 만드는 일에 기여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우리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전형적인 기업 광고 포맷에서 벗어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SK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더 큰 행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김형준 Brand담당
김형준 Brand담당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