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서울광고대상_국산차부문 최우수상] 현대자동차 ‘CASPER The Essential’

[제28회 서울광고대상_국산차부문 최우수상] 현대자동차 ‘CASPER The Essential’

입력 2022-11-30 08:36
수정 2022-11-30 08: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수학적 라인 통해 ‘딱 맞는’ 조합 구성임을 강조”

현대자동차 ‘CASPER The Essential’
현대자동차 ‘CASPER The Essential’
안녕하십니까.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장 유원하 부사장입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서울광고대상 자동차 부문 최우수상에 현대자동차 캐스퍼 ‘디 에센셜’을 선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캐스퍼는 지난해 9월 현대자동차가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차급 ‘엔트리 SUV’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내 공간 활용성, 첨단 안전 기술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중 ‘디 에센셜’은 출시 이후 1년 동안 고객분들이 선호하는 사양들을 분석해 최적의 사양으로 구성한 스페셜 트림이며,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이에 ‘디 에센셜’ 광고는 기존 캐스퍼 광고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함을 계승하면서,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최적의 케이스 탄생’을 광고 콘셉트로 하여 수학적 라인, 그래픽 기호를 활용해 ‘딱 맞는’,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스페셜 트림임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현대자동차는 국내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광고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드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원하 부사장
유원하 부사장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