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진라면’ TV CF. 오뚜기 제공
광고에서 진은 젓가락으로 면을 가득 올려 화려한 면치기 실력을 뽐낸다. 영상 마지막에는 진이 진라면의 ‘진’과 이름이 같은 점을 활용해 ‘진, 라면 좋아해? 진라면 좋아해!’라는 멘트로 운율을 살리며 재미를 더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광고는 ‘마침내 진심이 통했다!’는 문구를 통해 진라면의 맛에 대한 생각과 멤버 진이 음악을 대하는 태도가 ‘진심’이란 핵심 가치로 연결되는 점을 강조했다”며 “광고에서 진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진라면의 깊고 진한 맛을 유쾌하게 소개함으로써 진라면의 좋은 재료와 맛을 찾고자 노력해온 진심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오뚜기는 오랜 시간 좋은 맛을 지켜온 진라면의 ‘맛에 대한 진심’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방탄소년단 진의 ‘음악에 대한 진심’이 일맥상통한다는 점을 모델 선정 이유로 꼽았다. 특히 한 분야에서 진심으로 매진해 최고의 위치에 올랐다는 점을 제품이 추구하는 가치와 연결했다는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로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온 방탄소년단 진과의 시너지를 통해 내년 출시 35주년을 맞는 스테디셀러 진라면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광고 모델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더 큰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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