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친환경·냉감 소재 적용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친환경·냉감 소재 적용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입력 2022-06-13 14:07
수정 2022-06-14 14: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를 입은 노스페이스 모델 신민아. 노스페이스 제공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를 입은 노스페이스 모델 신민아. 노스페이스 제공
노스페이스가 냉감·항균 등의 기능성을 적용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본 티셔츠를 포함해 폴로티, 집티, 팬츠, 조거, 쇼츠, 레깅스, 원피스, 경량 재킷 등으로 구성됐다. 노스페이스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과 함께 워터스포츠 및 일상생활에서 동시에 활용 가능한 수륙양용 아이템 등도 선보였다.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한 친환경 아이템

먼저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냉감 아이템으로 반소매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가 있다. 신축성 좋은 우븐 냉감 소재로 만든 이 제품은 소매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고, 몸판에 포켓 포인트가 있다. 색상은 페일 핑크, 올리브, 라이트 베이지 3종이 있다.

‘마이너스 테크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해 만든 루즈핏 셔츠형 제품이다.

루즈핏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 라운드 반팔 라운드티’는 신축성을 살린 아이템이다. 티셔츠 밑단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세밀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데이 올 라운드 쇼츠’나 ‘데이 올 라운드 팬츠’와 입으면 친환경 세트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필드 폴로티’를 입은 노스페이스 모델 로운. 노스페이스 제공
‘필드 폴로티’를 입은 노스페이스 모델 로운. 노스페이스 제공
●여름철 쾌적함 높여주는 아웃도어

‘필드 폴로티’는 신축성 있고 항균 가공 처리된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다크 네이비, 레드, 블랙, 화이트의 4가지 색상이 있다.

캠핑, 여행 등의 야외 활동 시 아침저녁 쌀쌀한 바람을 막아주는 ‘시티 칠러 재킷’은 냉감 기능은 물론 발수 가공 및 항균 가공 처리된 소재가 적용된 경량 재킷이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앞면은 크롭 기장으로, 뒷면은 힙을 덮는 기장의 언밸런스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했다.

‘올 트레인 레깅스’는 냉감 기능과 함께 신축성, 흡습·속건성 및 열 발산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서프사이드 반팔티’를 입은 노스페이스 모델 문강은. 노스페이스 제공
‘서프사이드 반팔티’를 입은 노스페이스 모델 문강은. 노스페이스 제공
●스타일 살린 수륙양용 냉감 아이템

‘서프사이드 반팔티’는 냉감 기능에 UV 차단과 내구성을 더해 여름철 워터스포츠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여름철 코디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타이다이(홀치기 염색)’ 패턴이나 트로피컬 그래픽이 적용된 스타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수륙양용 아이템이다. 여성용 제품은 배꼽티 기장으로 출시됐고, 남성용 제품은 반소매 라운드티와 함께 슬리브리스티가 출시됐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