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노트북·명품 등 판매 생방송… 신학기 수요 잡는다

롯데홈쇼핑, 노트북·명품 등 판매 생방송… 신학기 수요 잡는다

입력 2022-01-26 11:01
수정 2022-01-26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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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방송 화면 갈무리.
롯데홈쇼핑 방송 화면 갈무리.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신학기 수요를 반영한 가전제품을 비롯, 졸업 선물로 적합한 명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먼저 오는 31일 ‘LG전자 특집전’을 열고 ‘LG그램 노트북’을, 다음달 1일에는 ‘삼성전자 갤럭시북’을 방송한다. 생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준다.

다음달 5일에는 해외 명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오후 12시 40분에 영국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울캐시미어 크랜스톤 코트’, ‘포토벨로 후드재킷’ 등을 방송한다.

특히 오후 10시 30분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를 통해 이탈리아 대표 명품 브랜드 구찌의 2022년 신상품 선글라스 3종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찌 선글라스는 2020년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한 이후 연간 150억 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현지 본사가 지정한 공식 수입원 상품으로, 고유번호를 통해 진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사후관리(AS)도 수월하다는 게 롯데홈쇼핑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방송에서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지정한 한국 한정판 모델을 비롯해 구찌 브랜드를 상징하는 ‘더블G’·‘홀스빗’ 로고 등의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신규 디자인 선글라스 3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선물용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몽블랑, 태그호이어 등의 프리미엄 시계를 방송하고, 다음날인 28일에는 키플링의 백팩, 크로스백 등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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